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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8. 10. 7. 16:26

도적 트리 It's Me/와우2008. 10. 7. 16:26


출처 : http://wow.somegate.com/topic.php?topic_uid=85168

 

전투 도적으로 하고 있는데 특성 찍기 힘들어서...

와우섬게이트에서 괜찮은 글 있어서 퍼왔슴...

 

1. 전투 도도

 암살

 절개연마는 찍지 않습니다. 물론 도도특성은 단단에 비해 버블이 잘 모입니다만 절개의 기대dps는 쌍맹독 했을 경우 연마된 독살의 dps에 이길 수 없습니다. 맹독 디버프가 사라진다는 단점이 있지만 방어도에 따라 급격히 떨어지는 절개의 특성상 독살이 더 나은 것으로 판단됩니다. 개인적 취향에 따라 치독연마-독연마는 포인트를 어느정도 공유해도 무방합니다.

 전투

 사악연마-회피는 기본. 난도질 연마는 전투트리로 레이드 하는 도적이라면 당연히 다 찍는 특성이죠. 딜의 기본은 난도질 유지부터니까요. 간혹 무기막기-반격을 찍으시는 분들도 있습니다만 레이드 자체로 보면 별로 쓸모 없다고 판단됩니다. 전력질주연마-불뱀을 안가는 공대라면 안찍어도 무방합니다만 불뱀트라이중인 공대라면 반드시 찍으실 것을 권유드립니다. 바쉬 3차에서 그망, 소멸 쿨탐에  뿌리-독 콤보라면 몇초 후 누워있는 자신을 발견하시는 경우를 미리 방지하는 차원에서;; 강철신경-제 경험상 탱커가 스턴이나 공포 걸렸는데 딜러만 저항해서 딜하는 상황에선 딜러 급사가 자주 생깁니다. 검사-하이잘 트라이공대라면 개인적 취향에 따라 찍으셔도 무방할 듯 합니다만 체감상 별로 안터집니다;;이후 특성들은 기본적이며 보편적인 동시에 필수적인 것이므로 설명 패스.

2. 전투 단단

1. 암살: 학살:무정함 - 저도 스킬 리셋마다 항상 고민합니다. 무정함으로 인한 버블 수급이냐 학살으로 인한 dps상승이냐...기습딜은 사악딜보다 버블이 잘 안모여서 난도 유지가 '비교적' 어렵습니다. 이 2포인트는 개인차가 심하므로 둘중 아무거나 찍으셔도 무방하겠습니다. 치명상 - 잠행의 기회포착을 4포인트 주고 치명상을 5포인트 주시는 분들도 간혹 계십니다만 치명상은 말그래도 '치명상'에만 데미지가 상승합니다. 반면 기회포착은 치명상이 안터져도 딜 상승효과가 있죠. 기회포착 5포인트를 더 추천드립니다.

2. 전투: 도도 전투트리 설명과 모두 같습니다. 아 그리고 '공격성'특성은 2.3 패치 후 기습에도 적용됩니다.

3. 잠행: 암살에서 설명 드렸습니다.

3. 과다출혈 딜트리

 

2.3 패치로 과다출혈의 효과가 무기공격력의 125% 데미지를 주고 이후 10회의 물리공격에 36의 추가 데미지를 주는 것으로 상향되었습니다. 기력 40(특성 찍었을 때)의 사악데미지와 별로 차이나지 않을 정도로 상향이 되었죠. 기력 35의 적은 소모량과, 도적으로 다른 클래스에 도움을 주는 디버프를 걸 수 있다는 것으로 상당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물론 이전에도 있었지만 조금 안습이었죠). RDPS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비열한 행위'가 생명력 35% 이하의 대상에게는 스킬로 주는 데미지가 10% 늘어나는 것으로 상향됩니다. 전투력 뻥튀기+톱니칼날로 인한 평타딜의 상승도 좋은 점이죠. 다만 문제는 버리는 포인트가 너무 많다는 점입니다. 아직은 검증되지 않은 트리입니다만 많은 기대심리를 불어일으키고 있습니다. 2.3 패치 후 기존의 전투트리에 질리신 분이시라면 한번 해볼만한 트리라고 생각됩니다.

 

 

출처 : http://wow.somegate.com/topic.php?topic_uid=851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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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ted by 라면스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