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6. 4. 13:18
조동아리 클럽 가입...해야하나... It's Me2009. 6. 4. 13:18
지석진은 4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 MC 유재석과 함께하고 있는 '조동아리 클럽'의 유래와 실체에 대해 밝힌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석진은 '조동아리 클럽'이란 유재석, 지석진, 김용만, 표영호 등이 속한 연예계 수다 클럽으로, 다음 날 아침까지 쉴 새 없이 떠든다는 의미에서 아침 '조'(朝)와, 동아리의 '동'을 따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지석진은 "조동아리 클럽은 그저 단순하게 수다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여 만든 것이지만 가입 시 나름의 자격조건이 있다"고 말했다. 가입조건은 일단 술을 못 마셔야 하고, 밀크 쉐이크 등의 음료를 즐겨야 하며 나이 마흔이 넘어서도 '여기 코코아요~'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잘 할 수 있어야 한다는 것. 또 "커피숍으로 3차까지 갈 수 있어야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출연자 송은이는 "어느 날 커피숍에서 유재석과 지석진이 단 둘이 '파르페가 없네'라며 아쉬워 하더라"고 자신의 목격담을 공개했다. 유재석은 "마지막 입가심으로 파르페를 꼭 먹어줘야 한다"고 말해 다시한 번 웃음바다를 만들었다.
==================================================
오빠 가입해라 딱이다
라고 아는 동생에게 네이트온 쪽지 받았습니다. ㅠ_ㅠ;